2789
생활관
2019-01-08 14:04:22
3397
2019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 모집
2019학년도 1학기 안나관·행복기숙사 입사 희망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 2019학년도 수성대학교 신입생, 재학생 및 복학생
※ 대구광역시 거주자도 신청이 가능함.
2. 모집인원
가. 생활관(안나관) : 300명(남:120명, 여:177명, 장애인실:3명(3인 1실))
나. 행복기숙사: 411명(남:158명, 여:250명, 장애인실:3명(1인 1실))
다. 비고 : 상기 모집인원은 생활관 및 행복기숙사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 모집기간
가. 신입생(수시합격자): 진행 중 ~ 01.18.(금) 17:00까지 (입학지원팀으로 전화 신청 053) 749-7022~4)
※ 신입생은 자동적으로 행복기숙사에 2인실 배정. 생활관(3·4인실)로 배정을 원하는 학생은 01.11.(금) ~ 01.22.(화) 17:00까지 053) 749-7453으로 전화 신청. 전화신청 이후 인실 변경 절대 불가. 2인실 및 3·4인실의 금액 차이 하단 생활관비 참고 바람.
나. 신입생(정시합격자) : 2019.01.21.(월) ~ 01.22.(화) 17:00까지
다. 재학생 및 복학생 : 2019.01.09.(수) ~ 01.22.(화) 17:00까지
4. 입사기간
가. 생활관(안나관) : 2019.03.02.(토) ~ 06.22.(토), 16주 동안(1학기)
나. 행복기숙사 : 2019.03.02.(토) ~ 06.30.(일), 17주 동안(4개월)
5. 생활관 안내
가. 생활관(안나관) : 개관연도 2003년, 사실 내부 화장실 사용
- 3인 1실, 4인 1실(인실에 따른 신청은 받지 않음, 무작위 배정)
- 기존 1,2층 남학생 사실은 외국유학생 전용으로 변경
- 안나관 좌·우 구분으로 남·여 사실 구분(※ 건물 중간에 방화문(이동 불가)으로 철저히 남·
여 사실 분리, 엘레베이터도 성별 분리 운행, 취사실,세탁실 성별에 따른 분리공간으
로 남·여 철저히 분리할 예정)
- 남학생: 4~7층, 여학생:3~7층 (신청인원에 따라 변동가능)
나. 행복기숙사 : 개관연도 2019년 3월 예정, 사실 내부 화장실 사용
- 2인 1실
6. 생활관비
가. 생활관(안나관)
구 분 |
생활관비 (일시납) |
비 고 |
생활관(3·4인실) |
500,000원(1학기) |
16주, 식비는 미포함 |
나. 행복기숙사
구 분 |
생활관비 (일시납) |
비 고 |
행복기숙사(2인실) |
960,000원(240,000원/월×4개월) |
17주, 식비는 미포함 |
다. 입금방법 : 추후공지
- 입금계좌번호 : 합격자 발표 후 별도 "생활관비 등록 안내" 공지 예정
- 합격자 고지서 발송 예정
- 생활관비를 지정된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는 자는 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
이 취소됨.
- 중도퇴사 시에는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
- 생활관비는 분납불가, 카드결제 불가
7. 선발기준
가. 사회적 배려 대상자 우선 선발
나. 세부 선발기준
- 신입생의 경우 개인 주소지와 대학과의 거리(100%)로 환산하여 선발
- 재학생 및 복학생의 경우 직전학기 성적(50%) + 거리(50%)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다. 동점자 처리기준
- 재학생은 환산점수로 인해 동점자 발생 시 성적을 우선하여 선발
라. 입사제한 대상자 : 전염성 질환자, 직전학기 학사 경고자, 강제퇴사자 및 기타 단체 생활 부적격자, 입사신청자 거주지 정보가 허위인 경우 입사를 취소함. (영구 입사 제한)
8. 신청방법 : 온라인, 전화 신청
내 용 |
일 정 |
비 고 |
신 청 |
○ 신입생 : 행복기숙사에 우선적으로 배정 ※ 본인이 요청하는 경우에 한해서 생활관(안나관) 3·4인실에 신청할 수 있음. (변경 신청기간 :19.01.11.(금) ~ 01.22.(화) 17:00까지 전화 신청) ※ 단, 전화신청 후에 변경신청은 불가함. |
신입생(수시합격자)은 입학지원팀 전화 접수(~19.01.18(금)17:00까지) |
신입생(정시합격자)은 입학지원팀 전화 접수 (19.01.21.(월) ~ 22.(화) 17:00까지) | ||
○ 재학생 및 복학생 : 생활관(안나관)에 우선적으로 배정 차세대 시스템 로그인 후 인터넷 신청하시길 바람.(신청기간 : 19.01.09.(수) ~ 01.22.(금)) -학교홈페이지→차세대시스템→학번,패스워드 입력→인트라넷→학생서비스→기숙사신청→기숙사 선택 (행복관, 안나관) 중 선택→저장(반드시 저장 확인) <첨부1>참고. ※ 위의 신청기간 중 생활관(안나관), 행복기숙사 중 선택하여 신청을 받고(단, 신청 후 개인의 의사에 의한 변경신청은 불가함.), 행복기숙사를 신청한 사람에 한해서 행복기숙사에 결원이 발생할 시에 행복기숙사에 입사할 수 있음. (추후 공지) |
행복기숙사 결원발생시, 재학생의 행복기숙사 입사안내는 별도 공지.
※행복관에 신청한 재학생 및 복학생은 행복관의 결원이 발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안나관의 선발 대상에 포함이 됨. | |
합격자 발표 |
2019.01.28.(월) |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 및 문자 안내 |
납부 |
2019.02.01.(금) ~ 02.08.(금) |
납부 계좌 추후 공지 (납부기간이 당초공지보다 앞당겨졌사오니 확인바랍니다.) |
입사일 |
◆ 생활관: 2019.03.02.(토) ~ 03.03.(일) ◆ 행복기숙사: 공사일정에 따라 입사일 조정될 수 있사오니 신청 시 참고바람 |
행복기숙사는 공사일정에 따라 최종입주일 추후 공지 |
※ 참고사항 : 행복기숙사는 임시준공일이 2월말 예정이오나 공사기간을 맞추지 못할 시에는 입사 일정이 연기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9. 제출서류
가. 사회적 배려 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만 제출) (하단 종류 참고)
- 장애인(본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본인 또는 자녀) 증빙서류
(해당자는 1.22.(화)까지 서류 제출) (행정실로 도착여부 필히 확인 요망)
※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선발에 반영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시합격생 중 위의 해당자는 2019.01.22.(화)까지 행정실로 연락바람.
- 제출처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528길 15(만촌동) 수성대학교 본관 1층 교학지원처 생활관 담당자 앞. (Tel. 053-749-7453, Fax. 053-749-7459), 성명 및 학과 반드시 기재
- 사회적 배려 대상자 종류
구 분 |
제출서류 |
발 급 처 |
장애인(본인) |
장애인 등록증 또는 증명서 |
구청 또는 주민자치센터 |
아동복지시설 퇴소자 |
관련 서류 |
관련 기관 |
다문화 가정 |
관련 서류 |
관련 기관 |
기초생활수급자 가구 자녀 또는 본인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
주민자치센터 |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또는 본인 |
- 국가장학금 소득분위(3분위 이하) 확인 - 한부모가족 증명서 - 장애수당 대상자 확인서 - 자활근로자 확인자 - 우선돌봄차상위 증명서 |
국민건강보험공단 주민자치센터 |
나. 입사 시 제출서류(생활관, 행복기숙사 공통)
- 제출기간 : 입사 당일 (행정실 또는 안내실에 반드시 제출)
- 입사서약서 1부<첨부2>, 입사일로부터 6개월 이내(18.09.01~19.03.01)의 기숙사용 건강진단서(B형 간염, 결핵, 전염성 피부염)또는 보건증(B형 간염과 결핵의 내용이 포함된 보건증) 중 선택하여 1개 준비, 증명사진 2장(3×4)
10. 입사절차
가. 정기입사일 : 2019.03.02.(토) ~ 03.03.(일) <2일간>
※ 행복기숙사의 입사일은 공사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개인물품관련 : 입사자, 학부모가 입사 당일 직접 운반 및 택배 발송 가능.
√ 보내실 곳 : (42078)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528길 15(만촌동) 수성대학교 생활관(안나관)
√ 받는 사람 : 반드시 보내는 상자에 입사자의 합격한 기숙사명(안나관 또는 행복관),성명, 학과, 성별을 반드시 기재바람.
다. 입사순서 : 입사 당일 각 건물(생활관, 행복기숙사)의 입구에서 배정된 호실을 확인한 후, 신분증 제시 및 입사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 후 입실한다.
라. 준비물 : 건강진단서, 개인침구(싱글사이즈 패드, 이불, 베게) 및 세면도구, 개인용 컴퓨터, 기타 개인 용품 등.
※ 전열기구(전기장판) 및 취사도구 사용 금지.
11. 기타 유의사항
가. 생활관 내 음식물 반입이 불가하며, 음식물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취식 가능
- 본 생활관 및 행복기숙사는 의무식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자율식)
- 생활관(안나관) 2층에서 학생 식당을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람.
- 식당관련 문의 : 신세계 푸드에서 추후 별도 공지.
나.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벌점 부과 및 퇴사 처분됨.
다. 기타 생활관 생활과 관련하여 타 사생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벌점 부과 및 퇴사 처분의 사유가 됨.
라. 생활관 입사 이후 생활관 오리엔테이션(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등)이 있을 예정(반드시 필수 참석), 일정은 개강 이후 별도 공지
마. 애완동물관리과의 학생 중 애완견을 동반하여 입사하고자 하는 학생은 생활관 행정실로 사전 문의 바람.(전화문의)
바. 본 대학의 생활관, 행복기숙사 선발의 첫 시행으로 인한 혼란이 예상되는 관계로 룸메이트 신청을 받지 않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동일 학과, 학년으로 배정 계획)
12. 문의
가. 생활관 및 행복기숙사 행정실 : Tel. 053-749-7453 Fax. 053-749-7459
나. 생활관 사감실 : Tel. 053-749-7455
2019.01.08.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