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6
기숙사
2018-07-16 15:05:37
2153
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
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합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기숙사 합격자 발표일 : 2018. 7. 17.(화) , 10:00
2. 합격자 확인방법 : 하단 <첨부파일>기숙사 합격자 조회방법 참고
- 기숙사 홈페이지>기숙사 합격자명단>신입생 선택(재학생포함)>아이디(본인 휴
대폰번호), 패스워드(본인 휴대폰번호 뒤 네자리)>기숙사 합격 확인
3. 사실배정은 등록마감 후 배정을 함. 배정된 사실은 입사시 확인해주시기 바람
(※전화 문의시 확인 불가)
4. 기숙사비
구분 |
관리비 |
비고 |
1~2층(남자) |
380,000원 |
16주 |
3~7층(여자) |
480,000원 |
16주 |
※ 성별에 따라 기숙사비가 상이하오니 반드시 고지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5.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8. 8. 6(월) ~ 8. 8(수) 09:00 ~ 17:00
※ 기숙사비 납부고지서는 대학 홈페이지 "차세대시스템" 에서 출력 후 사용.
기숙사> 기숙사출력> 기숙사 등록고지서> "출력"클릭(프린트가 불가한 경우 가상
계좌번호만 정확하게 확인하여 납부하시기 바람)
※ 기숙사비는 학생본인 가상계좌이므로 납부기간 이후에는 납부할 수 없음.
- 고지서상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여야 함.
6. 2학기 기숙사 입사기간 : 2018. 8. 27(월) ~ 12. 14(금) (16 주)
※ 입사일자 : 2018. 8. 25(토) 09:00부터 입사가능, 입사 시 준비물 및 제출서류 추후 별도 공
지
7. 기타사항
-기숙사 합격자 안내는 개별 우편물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기타문의 : 기숙사 담당자 053-784-7453
8. 유의사항
-기숙사비는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가상계좌로 수납하여야 함.
-납부기간 내에 기숙사비를 수납하지 않은 학생은 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불합격으로 처리되오니 이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람.
-2018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중 벌점이 과다하거나 단체생활 부적격자로 선정된 학생
은 2학기 기숙사생으로 선발하지 않음.
2018. 7. 17
기숙사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