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18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퇴실 안내

2764

기숙사

2018-06-07 10:15:39

1528

2018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퇴실 안내

 

1. 퇴실 완료일 : 2018. 6. 23(토) 17:00 전 까지 반드시 퇴실 완료.

                      단,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자는 제외.

2. 반납물품 : ① 사실 열쇠 ② 인터넷선 반드시 사감실에 사전 반납

    - 분실 시 사실열쇠(3,000원), 인터넷선(2,000원) 변상 후 퇴실 가능

※ 물품을 반납하지 않거나 변상하지 않는 경우 2018-2학기 기숙사 사생선발에 제외

    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람.

3. 사실 퇴사 전 점검사항

    - 사실내부의 기숙사 비품을 확인하여 이상 발생 시 반듯시 신고후 퇴사할 것.

    - 침대, 책상, 의자 등 각종 비품은 반드시 최초 입사 전의 상태로 원위치 시킬 것.

    - 퇴실 전 기숙사 사실 청소를 반드시 하고 사실 내부의 쓰레기를 밖으로 배출할

     것.

    - 2018. 6. 29 (금)이후 각 사실에 남겨 놓은 물건은 버리는 것으로 간주하여 폐기 조치할

      예정임.

    - 퇴실완료일에 퇴실이 불가한 사정 발생 시 사전에 반드시 사감실로 허락을 받을 것.

4. 공지사항

    - 반납물품 미납자, 사실퇴사전 점검사항 미준수자는 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사

     생선발외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람.

    - 퇴실기간동안 분실사고가 많으니 개인 귀중품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람.

    - 특히 현금, 귀금속, 노트북, 고가의 옷, 서적 등 분실에 주의할 것.

5. 하계방학 중 기숙사 신청자 사샐배정 및 이동

    - 하계방학 사실배정 공지 : 2018. 6. 23 (토)

    - 하계방학 사실배정 및 이동  

    - (신규) 입사자 : 2018. 6. 25 (월) 09:00부터 입사가능. (입사서약서,건강진단서 지참)

    - (1학기 입사자 중 계속사용자) : 퇴실후 청소 진행상황에 따라 별도 공지예정.

6. 퇴실 시 택배이용

   - 이용기간 : 2018. 6. 20 (수) ~ 6. 23 (토) 4일간 13:00 ~ 17:00

   - 택배이용기간 중 택배직원(CJ택배) 기숙사 앞 대기(예정)

7. 문의전화 

 ☎ 053) 749 - 7094 (행정)

 ☎ 053) 749 - 7455 (사감실)

2018. 6. 7

기숙사사감

 

하단배너 왼쪽버튼
교육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병무청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한국교육개발원 취업통계시스템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문화시민운동 내고장알림이 글로벌 역사외교아카데미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 한국장학재단 워크넷 보육교사교육원 수성대학교 도서관 교육부 대구청소년지원재단 청렴포털 교육부학생건강정보센터 수성대학교 평생교육원 수성구청 한국건강관리협회 한국인터넷진흥원
하단배너 오른쪽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