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4
기숙사
2018-06-07 10:15:39
1528
2018학년도 1학기 기숙사생 퇴실 안내
1. 퇴실 완료일 : 2018. 6. 23(토) 17:00 전 까지 반드시 퇴실 완료.
단,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자는 제외.
2. 반납물품 : ① 사실 열쇠 ② 인터넷선 반드시 사감실에 사전 반납
- 분실 시 사실열쇠(3,000원), 인터넷선(2,000원) 변상 후 퇴실 가능
※ 물품을 반납하지 않거나 변상하지 않는 경우 2018-2학기 기숙사 사생선발에 제외
될 수 있사오니 유의하시기 바람.
3. 사실 퇴사 전 점검사항
- 사실내부의 기숙사 비품을 확인하여 이상 발생 시 반듯시 신고후 퇴사할 것.
- 침대, 책상, 의자 등 각종 비품은 반드시 최초 입사 전의 상태로 원위치 시킬 것.
- 퇴실 전 기숙사 사실 청소를 반드시 하고 사실 내부의 쓰레기를 밖으로 배출할
것.
- 2018. 6. 29 (금)이후 각 사실에 남겨 놓은 물건은 버리는 것으로 간주하여 폐기 조치할
예정임.
- 퇴실완료일에 퇴실이 불가한 사정 발생 시 사전에 반드시 사감실로 허락을 받을 것.
4. 공지사항
- 반납물품 미납자, 사실퇴사전 점검사항 미준수자는 2018학년도 2학기 기숙사 사
생선발에 제외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람.
- 퇴실기간동안 분실사고가 많으니 개인 귀중품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람.
- 특히 현금, 귀금속, 노트북, 고가의 옷, 서적 등 분실에 주의할 것.
5. 하계방학 중 기숙사 신청자 사샐배정 및 이동
- 하계방학 사실배정 공지 : 2018. 6. 23 (토)
- 하계방학 사실배정 및 이동
- (신규) 입사자 : 2018. 6. 25 (월) 09:00부터 입사가능. (입사서약서,건강진단서 지참)
- (1학기 입사자 중 계속사용자) : 퇴실후 청소 진행상황에 따라 별도 공지예정.
6. 퇴실 시 택배이용
- 이용기간 : 2018. 6. 20 (수) ~ 6. 23 (토) 4일간 13:00 ~ 17:00
- 택배이용기간 중 택배직원(CJ택배) 기숙사 앞 대기(예정)
7. 문의전화
☎ 053) 749 - 7094 (행정)
☎ 053) 749 - 7455 (사감실)
2018. 6. 7
기숙사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