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46
기숙사
2018-01-25 11:03:13
1681
2018-1학기 기숙사비 납부 고지서 출력방법 안내
대학홈페이지를 통하여 2018-1학기 기숙사비 납부고지서를 출력방법을 안내하오니 합격자들은 기숙사비 납입고지서를 직접 출력한 후 은행에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고지서 출력방법 (붙임참조)
가. 재학생 : <첨부1 참조>
대학홈페이지> 차세대시스템(우측상단)> 인트라넷> 학생서비스> 기숙사> 기숙사출력
> 기숙사등록고지서(학생)
나. 신입생 : <첨부2 참조>
기숙사홈페이지>기숙사 등록고지서 출력
2. 납부고지서 확인 및 출력 : 2018. 1. 25(목)부터 출력가능 (개인별 납부고지서 발송)
3.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8. 1. 31(수) ~ 2. 2(금), 17:00까지
4. 납부방법 : 금융기관 방문 직접 납부 또는 고지서상“가상계좌”로 계좌이체
5. 유의사항
가. 기숙사비 반드시 납부기간 내에 수납하셔야 하며, 수납하지 않는 학생은 2018-1학기 기숙사
입사를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불합격처리 되오니 이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비는 수납기간 내에만 가상계좌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6. 기숙사 담당자(053-749-7094)
2018. 1. 25
기 숙 사 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