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5
기숙사
2017-07-17 17:38:53
1872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추가 신청기간을 이용하여 반드시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2. 신청기간 : 2017. 7. 24(월) ~ 8. 11(금)까지, 선착순 모집
3.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학번, 패스워드 입력 → 인
트라넷 → 학생서비스 → 기숙사 신청
4. 추가모집인원 : 남자 54명, 여자 22명
5. 합격자발표 : 2017. 8. 16(수)
6. 기숙사비 (16주 기준)
남학생 : 350,000원, 여학생 450,000원
7. 기숙사비 납부기간 : 8.17(목) ∼ 8.18(금)까지
8. 유의사항
- 1차 기숙사 신청에서 불합격처리는 학생의 경우 추가신청할 수 없음
- 반드시 인터넷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전화신청 불가)
- 거주지 주소기재는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와 동일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 만약 주소 허위기재 적발시 합격선발 취소 및 기숙사 신청 제한등의 조치를 할
예정이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주지 주소를 인트라넷 - 연락처 수정에서 먼저 변경 후 기숙사 신 청을 하
셔야 수정된 주소가 반영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 : 기숙사 행정실(☎053-749-7453)
기 숙 사 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