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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숙사
2017-07-17 17: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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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는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기>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합격여부 확인
2. 기숙사비
구 분 |
관리비 |
비고 |
1~2층(남) |
350,000 |
|
3~7층(여) |
450,000 |
|
※ 남·녀에 따라 기숙사비가 상이하오니 반드시 고지서 출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7. 8. 7(월) ~ 9(수) 09:00 ~ 17:00
※ 기숙사비 납부고지서는 7월 27일부터 재학생은 차세대시스템(수성대학교 홈페이지 상단)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차세대시스템>인트라넷>학생서비스>기숙사>기숙사출력>기숙사등록고지서(학생)>출력>가상계좌 확인 후 납부하시면 됩니다.
※ 기숙사비는 학생 본인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되
며, 납부기간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4. 기숙사 입사 준비물
가. 기숙사 입사 서약서 (첨부파일)
나. 건강진단서 (필수검사 항목 : 결핵, 간염, 전염성피부염)
※ 제출기간 : 2017. 8. 7(월) ~ 8. 25(금) 17:00 까지
※ 제출방법 : Fax, 우편, 직접제출 가능
- Fax : 053-749-7035
- 우편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528길 15 수성대학교 본관 교학지원처(기숙사)
※ 건강진단서는 반드시 입사하기 전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시 입사가 불가합니다.
※ 건강진단서는 입사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만 인정됩니다.(2017. 03. 01 ~ 2017. 08. 25)
다. 세면도구, 침구류(배게, 이불 등), 개인용 컴퓨터
※ 전열기구 및 취사도구 사용금지
라. 입사일자 : 2017. 8. 26(토) 09:00부터 입사 가능
마. 택배이용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528길 15(만촌동) 수성대학교 기숙사(안나관)
※ 수령인은 학과, 학년, 본인이름 반드시 적을 것
5. 기타사항
- 기숙사합격자 안내는 개별 통보되지 않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기숙사 담당자(053-749-7453)에게 문의바랍니다.
기 숙 사 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