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7
기숙사
2016-06-28 10:50:27
1101
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 신청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추가 신청기간을 이용하여 기간내에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대상 : 2016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2. 신청기간 : 2016. 7. 4(월) ~ 8(금) 1주간
3.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 학번, 패스워드 입력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기숙사 신청
4. 합격자발표 : 2016. 7. 15(금) 15시 예정
5. 기숙사비 (2학기:16주 기준)
구 분 |
관리비 |
예치금 |
계 |
1~2층(남) |
300,000 |
50,000 |
350,000 |
3~7층(여) |
400,000 |
50,000 |
450,000 |
6. 기숙사비 납부기간 : 추후공지
7. 유의사항
- 반드시 인터넷을 이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전화신청 불가)
- 거주지 주소 기재는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와 동일하게 입력 하여야 합니다.
만약 주소 허위기재 적발 시 합격 선발 취소 및 기숙사 신청 제한, 장학금 자격 박탈 등의 조치를 할 예정이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거주지 주소를 인트라넷 - 연락처 수정에서 먼저 변경 후 기숙사 신청을 하셔야 수정된 주소가 반영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53-749-7091)로 연락바랍니다.
기 숙 사 사 감